REQUEST

REQUEST

문의하신 의뢰는 빠른 시일내에 이메일, 전화 등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862-057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pload File

SEND

NEWS

X-Men ’97 트레일러에 등장한 마블 코믹스 이스터에그 총정리

2024-03-07

 

<X-Men ‘97> “Graduation Day” 에피소드로 피날레를 장식했던 오리지널 시리즈에 이어 뮤턴트 히어로들을 모습 그대로 데리고 복귀한다. 그간 기존 작품의 90년대 배경 설정은 이제 현대물이 아닌 시대물의 상징이 되고 말았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X-Men ‘97> 트레일러가 2024 2 15 공개되었다. 영상 길이는 2분도 되지 않는데 이야깃거리는 차고 넘친다. 우선 드디어 작품의 애니메이션 스타일이 공개되었다. 오리지널 시리즈의 카툰스러운 룩에 현대적인 셰이딩과 3D 느낌이 더해진 모습이다. (<X-Men ‘97> <코라의 전설> <슈퍼맨과 나의 모험>으로 유명한 한국의 스튜디오미르가 애니메이팅을 맡았다. 기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다른 한국 스튜디오인 AKOM 애니메이팅했는데, <트랜스포머> 초기 <심슨> 에피소드에서 나온 조악한 작업물로 말이 많았다.)

 

 

(중략)

 

 

 

트레일러에서 사이클롭스가 대사를 했다는 것은 , 사이클롭스가 자비에의 부재를 대신해 팀의 리더로서 나섰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조스 위던과 캐세디의 “Astonishing X-Men” #23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나타난 적이 있다. 모든 것이 끝난 것만 같은 상황, 엑스맨들은 보이지 않고, 스콧은 능력을 잃은 듯한 상황에서 외계 빌런에게 고문을 당한다. 순간, 스콧은 모든 것이 하나의 계략이었음을 드러내며 완벽하게 능력을 되찾아 눈에서 나오는 빔으로 고문을 하던 빌런을 날려버린다. 호수에서 스콧은 패널 하나를 통으로 써서 자신의 능력인 붉은 글로우를 받으며 위풍당당하게 “To me, my X-Men” 대사를 외친다.

 

 

<X-Men ‘97>에서도 코믹스에서처럼 사이클롭스에게 충분한 서사를 주길 바란다.

 

 

<X-Men ‘97> 2024 3 20 디즈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원문 : 

https://www.slashfilm.com/1525544/x-men-97-trailer-easter-eggs-marvel-com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