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REQUEST

문의하신 의뢰는 빠른 시일내에 이메일, 전화 등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862-057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pload File

SEND

NEWS

“코라의 전설” 세번째 시리즈로 ‘아바타’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단계로 업그레이드 시키다!

2014-08-27

 

 


 

(부분번역) ‘코라의 전설’ 북 3에서 아바타 프랜차이즈는 비로소 모든 요소들을 마스터할 수 있었다. 마침내 진짜 파이어 벤딩을 볼 수 있었다. ‘코라의 전설’의 북 3은 굉장한 성과를 거두었다. 원작인 라스트 에어벤더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완벽한 각본과 디자인을 미루어 봤을 때 과연 코라가 그에 견줄만한 쇼를 보여줄 수 있을까 우려스러웠지만, 북 3의 완성과 동시에, 아바타는 가장 완벽한 스토리텔링의 잠재성을 보여주었다.

싸움 씬은 굉장히 놀라웠으며 모든 창의적인 벤딩 능력 장면들을 잘 살렸다 (필자는 플리가 갑옷에 부딪쳐 자신의 머리를 폭발했을 때 육성으로 “쿵!”을 내뿜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튜디오미르의 굉장한 애니메이션 능력을 볼 수 있었다. 스튜디오미르는 몇 명의 캐릭터들이 바이슨에 단순히 앉아있는 심플한 장면에서도 미묘한 감정을 실을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능력을 보여준 것이다. 코라와 자히어가 대기에서 긴 샷으로 펼치는 싸움은 흔히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볼듯한 퀄리티일 뿐아니라 더 나아가 긴장도나 집중력면에서는 훨씬더 강력한 장면이었다.

2014. 08.22 / COMPLEX / By Eric Thurm 

http://www.complex.com/pop-culture/2014/08/avatar-the-legend-of-korra-season-three-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