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REQUEST

문의하신 의뢰는 빠른 시일내에 이메일, 전화 등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862-057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pload File

SEND

NEWS

축하 메시지로 크리스마스 열기를 더한 <코라의 전설>과 <볼트론> 캐릭터들

2022-12-25

 

<코라의 전설> 간판 캐릭터와 <볼트론> 시로, <외모지상주의> 형석이 특별한 영상으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스튜디오미르의 <코라의 전설>, <볼트론: 전설 속의 수호자> 캐릭터들이 모두에게 즐거운 연휴 인사를 건넸다.

 

 

스튜디오미르 공식 트위터 계정이 스튜디오미르의 작품 크리스마스와 걸맞은 씬을 골라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의 시작은 <코라의 전설> 나오는 코라가 고삐를 북극곰개 나가를 타는 장면이다. 밀로는 에어벤딩을 이용해 작은 눈보라를 일으키고 있고, 밀로의 누나는 구석에서 눈사람을 만들고 있다. <볼트론: 전설 속의 수호자> 영상을 보면 마치 캐릭터들이 눈싸움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시로는 작은 산타클로스 모자와 가짜 루돌프 수염을 달고 연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그리고 시로뿐 아니라, <외모지상주의> 박형석도 산타 모자를 썼다. 스튜디오미르에서는 스튜디오미르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2023년에도 멋진 작품으로 만나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중략)

 

 

유재명대표가 <아바타: 아앙의 전설>에서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일했으며 크리에이터 마이클 단테 디마티노, 브라이언 코니에츠코와 친분이 있었기 때문에, 스튜디오미르는 프로젝트로 <아바타: 아앙의 전설> 후속작 <코라의 전설>이라는 아주 거대한 작품을 맡았다. 폴리곤과의 인터뷰를 보면, 감독들이 언급하길 <아바타: 아앙의 전설> 작업 경험이 있었기에 크리에이터들이 스튜디오미르에게 믿고 <코라의 전설> 맡길 있었다고 한다. 애니메이션 작업 외에도 스튜디오미르에서는 한광일 감독과 함께 실제 무술 동작들을 이용해 <코라의 전설> <볼트론: 전설 속의 수호자> 전투 씬을 애니메이팅하는 프리프로덕션 스토리보드 단계부터 작업했다. 아바타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아바타 TV시리즈를 포함해 <아바타> 세계관과 이어지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추가로 발표했지만, 스튜디오미르가 프로덕션에 참여할지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출처: 

https://www.cbr.com/legend-of-korra-voltron-studio-mir-christmas-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