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REQUEST

문의하신 의뢰는 빠른 시일내에 이메일, 전화 등으로 회신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862-057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Upload File

SEND

NEWS

영화 리뷰 배트맨과 슈퍼맨: 배틀 오브 더 슈퍼선즈

2022-10-18



 

 

<배트맨과 슈퍼맨: 배틀 오브 더 슈퍼선즈>는 DC Universe Animated Original Movies 라인업중 48번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Matt Peters가 감독을 맡았고 Jeremy Adams가 집필했다. 슈퍼보이의 성우는 Jack Dylan Grazer, 로빈은 Jack Griffo, 배트맨은 Troy Baker, 슈퍼맨은 Travis Willingham, 그리고 로이스 레인은 Laura Bailey가 각각 맡았다. 영화는 10월 17일부터 블루레이로 발매다.

(중략)

수년 간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온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이 과연 이번에도 애니메이션, 스토리텔링, 성우들의 수준을 향상시켰을지 의심하는 혹자가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배트맨과 슈퍼맨: 배틀 오브 더 슈퍼선즈>는 그 의심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기존 워너 애니메이션 작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좋았다. 모든 영화요소의 성공타율이 홈런 수준이며, 오랜 원작 만화책 마니아들과 새로운 팬들 모두 즐길 만한 다채로운 즐거움이 많다.





애니메이션 퀄리티도 한수위이다. CGI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아트 팀은 마이클 베이도 뿌듯할 만한 다양한 액션 시퀀스를 제공했다. 카메라 움직임은 역동적이고, 캐릭터들은 발레 같은 우아함으로 전투를 하고, 모든 타격감이 실제처럼 느껴졌다! 두 아들이 아버지와 맞설 때의 액션은 마치 실사영화 액션만큼 시네마틱하게 잘 만들어졌다.

(중략)

<배틀 오브 더 슈퍼선즈>는 아주 훌륭한 애니메이션 영화다. 절체절명의 위기감은 물론 화려한 액션에, 완벽한 캐스팅에, 무엇보다 진심어린 드라마도 잘 보여주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이며, 지금까지 나온 DC 애니메이션 영화 중 가희 최고의 영화이다. 필자의 결론이 의심스럽다면 가서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출처 : https://darkknightnews.com/2022/10/16/movie-review-batman-and-superman-battle-of-the-super-sons/